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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주전... 그러니까 4월 5일날 자주가는 샵을 통해서 ZIPP 리콜을 하기 위해서 보냈습니다.

프론트 허브와 스포크를 교체해준다는 내용이었죠.

 

그런데... 오늘로써 딱 3주가 되는 날이라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 하여 HK쪽에 전화해봤더니...

다음달은 되어야 받는다고 하네요. 아마 한달은 더 걸릴 것같아요.

분명히 안내받기론 3주 정도 예상하고, 늦어도 한달정도라고 들었었는데... 

 

한국센터에는 4월 8일날 도착했는데... 대만측 업체로는 불과 지난주에 보냈다고 하네요. 

두달이 걸리다니... 뭐 문제가 있는거 인정하고 리콜해주는건 좋은점이긴 한데...

약속도 지키지 않고... 팔아 놓고 문제가 있어서 리콜 보낸건데... 그 두달 동안 손가락 빨고 있으라는건지... 

 

참... 좀 그렇네요. 

그 동안 쓸수 있는 휠을 대여해준다던지.. 뭐 그런 제도가 있어야 하는건아닌지..

너무 업체의 편의 위주로 일이 돌아간다는 생각이 드는건 저만의 생각 일까요?...


좀 소비자 입장도 고려를 좀 해주면 참 좋을텐데... 

많이 아쉽습니다.


----- 추가 ---- 

5월 20일 아직 보냈던 휠은 아직 못 받았습니다.

일정이 계속 지연되어 다음달이 되어야 리콜 보낸 휠을 받을 수 있을 거 같다고 하더군요. 

더불어, 정확한 일자는 아직도 모른답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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